유웰합성데크/한강요트클럽

산꾼 도시여자들 방송에 나온 합성목재휀스 본문

유웰합성데크,건축자재

산꾼 도시여자들 방송에 나온 합성목재휀스

록스비~ 2022. 2. 18. 11:35

 

태백산 등반 /산꾼 도시여자들 방송에 나온 합성목재휀스

 

얼마전에 술꾼 도시여자들 방송을 보면서  재미있게 만들었다 생각하고 시청 했었는데 지난주에 산꾼 도시여자들 이란 주제로 술꾼 주인공들이 나왔네요. 그것도 태백산 등산이란 주제로 말입니다.

과연 가능할까?  코스 은근이 으악새 우는 소리 나오는 코스라고 소문났습니다. ㅋㅋㅋ

 

방송에  나오지는 않았지만 경사가 너무 많아서 고생하는 모습을 보니 한편으로는 안타깝고 미안한 얘기지만 남들이 고생하는거 보니 은근 재미도 있고 방송  잘만들었다고 생각 했습니다. ㅋㅋㅋ

 

 경사로를 올라가는  많이 보던 합성목재휀스가 보이길래 자세히 봤더니 저희 회사 휀스가 나와있네요 ㅋㅋㅋ

순간 깜짝 놀랐습니다. 태백산 등반로에 저희 휀스가 설치되다니요?  험한 산길에 휀스 시공 할려면 엄청 힘들었을건데 순간 잼난 방송이  잼나게 보이는건 뭘까요 ? ㅎㅎㅎ

 

술꾼 도시여자들 방송과 산꾼 도시여자들 방송을 너무 잼나게 보고 있는데 저희 합성목재휀스까지 나오니 기분 좋았습니다.

아래 이미지를 보면 알겠지만 디자인이 여러가지 있습니다

현장에 맞게 선택하시면 주변 배경과  어울리는 제품이 될겁니다.

합성목재휀스 울타리 난간에 대해 궁금하신 점은 언제든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상 담 문 의*

유 웰 합 성 데 크

02-2637-2555/010-2392-0600

 

#유웰합성데크 #유웰합성목재데크 #유웰디자인휀스 #유웰합성목재휀스 #옥상합성데크 #방부목데크클립형 #데크시공 #논슬립합성데크 #미끄럼방지합성데크 #전원주택합성데크 #공원합성데크 #수영장합성데크

#휀스 #울타리시공 #가림막울타리 #상가합성데크 #안전휀스 #사이딩 #건축외장재 #건축자재 #울타리휀스 #글램핑장 #캠핑장 #합성목재합성데크시공 #술꿈도시여자들 #산꾼도시여자들 #태백산

 

사업자 정보 표시
록스비 | 김성경 |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광교중앙로 295번길25 | 사업자 등록번호 : 108-37-96295 | TEL : 02-2637-2555 | Mail : hanacorps@daum.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21-용인수지-0643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